발달장애 아동, 가능성 찾아주고 희망찾기 프로젝트

[ 문화단신 ] 밀알복지재단, 봄 프로젝트 참여 대상 모집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12월 26일(일) 22:37
밀알복지재단(이사장:홍정길)은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미술교육지원사업인 '봄(Seeing&Spring, 봄 프로젝트)' 프로젝트에 참여할 대상자를 오는 6일까지 모집한다.

봄 프로젝트는 미술에 재능 있는 발달장애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문 미술교육과 창작활동의 기회를 제공해 작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로젝트명 '봄(Seeing&Spring)'에는 발달장애 아동·청소년의 가능성을 '보고(Seeing)', 그들이 예술가로서 성장하길 바라는 '희망(Spring)'이 담겨 있다

대상자로 선발되면 내년 1월부터 10월까지 주 1회 2시간씩 전문 강사의 미술교육을 받을 수 있다. 정기전시회를 통해 작품을 전시하고, 아트상품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지원 자격은 미술에 소질 있는 만 9세~24세 사이의 발달장애 아동·청소년으로 중위소득 80% 미만인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우대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미술교육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은 밀알복지재단 공식 홈페이지(http://miral.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ssjeong@miral.org)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총 24명이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