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3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오경수 집사

한국기독공보
2021년 12월 14일(화) 15:46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회장:이상만)는 12일 거성교회에서 '주여! 다시 새롭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오경수 집사의 인도로 이성재 장로의 기도, 정만택 집사의 성경봉독 후 부노회장 이명철 목사의 '오직 믿음으로' 제하의 설교와 축도, 박천일 장로의 선교보고, 윤기석 장로의 봉헌특송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 축하는 강신삼 집사의 사회로 42회 회장 이상만 장로의 인사, 오경수 집사의 내빈소개, 부산남노회장 노흥기 장로가 회장 이상만 장로에게 선물증정 후 격려사,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전학수 장로(문병효 장로 대독)가 봉사대상 및 휘장을 수여하고 격려사를 했다. 또 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회장 진병호 장로(수석부회장김병수장로대독)의 격려사 후 총무 강신삼 집사가 광고했다.

3부 회무처리는 이상만 장로의 사회로 사업보고, 회계보고 등을 받고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했으며,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오경수 <부>박천일(수석)김해룡 김병일 강신삼 정종수 김고원 정만택 남봉수 ▲총무:박철욱 <부>안호일 ▲협동총무:김성주 ▲서기:문갑수 <부>최해식 ▲회계:정경영 ▲감사:박재혁 공인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