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친구 기아대책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스윗테이블(THE SWEET TABLE)' 개최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1년 11월 24일(수) 14:58
희망친구 기아대책, 나눔 문화 확산 위한 콘서트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개최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유원식)은 오는 12월 2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콘서트 '크리스마스 랜선파티 스윗테이블(THE SWEET TABLE, 이하 스윗테이블)'을 개최한다.

'스윗테이블'은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변함 없이 나눔을 실천해온 후원자들과 평소 기부에 관심을 두고 있던 잠재 후원자들이 모여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고 사회적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12월 2일 오후 7시부터 기아대책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ungersaver)을 통해 중계된다.

랜선 콘서트 사회는 기아대책 홍보대사인 배우 김정화, 가수 유은성 부부가 맡으며 그룹 V.O.S 멤버 박지헌,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양준모가 게스트로 나올 예정이다. 기아대책의 실제 후원자이기도 한 이들은 이 자리에서 기부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크리스마스 캐럴 등의 노래를 선보일 계획이다. 출연진들은 해외 아동 결연 등의 재정 후원뿐만 아니라 기부 오디션 멘토, 미혼모 지원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 또한 최근 유튜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이창호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유쾌한 시간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대책은 오는 30일까지 기아대책 홈페이지를 통해 '스윗테이블' 사전 신청을 진행하고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