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노회 193회 정기노회 개최

신임노회장에 최구영 목사 추대

한국기독공보
2021년 10월 14일(목) 16:51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노회는 지난 12일 산성교회(곽문찬 목사 시무)에서 '복음으로, 교회를 새롭게 세상을 이롭게'를 주제로 제193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신임 임원단을 구성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된 정기노회 개회 예배는 김수찬 장로의 인도로 김상문 장로의 기도, 최구영 목사의 '진실한 일꾼'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김수찬 장로의 개회선언으로 회무를 시작해 신 회원을 소개하고 절차 보고 및 채택 후 임원선거를 하고 신·구임원을 교체식을 가졌다. 또 직전 노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감사부, 공천위원회, 정치부, 고시부, 재정부 등의 보고와 간단 보고 시간을 가졌다.

한편 노회에서는 임순택(반석교회) 김영옥(반석방문요양센터) 김연실 최덕순(진영대성교회) 임수진(베트남선교교회) 김동휘(인도선교사) 최세령(혜승수산) 홍성주(감만교회) 장라엘(다대제일교회) 김형준 손석만(대연교회) 목사 안수식이 진행됐다. 또 목사근속 30년 이철규 목사(나눔의교회)와 20년 근속한 이병영(열방교회) 김용진(스웨덴) 박호식(마카오) 임흥재(필리핀) 목사에게 근속표창을 수여했다.

신임원 명단.

▲노회장:최구영 <부>임차홍 권수학 ▲서기:김태승 <부>정상화 ▲회록서기:김평두 <부>이동훈 ▲회계:장관현 <부>김덕성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