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남노회 장로회 제52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권경태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1년 10월 05일(화) 21:06
【 포항지사=이봉근】포항남노회 장로회 제52회 정기총회가 지난 4일 효자교회에서 개최되었다.

제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권경태 장로(효자교회)의 인도로 직전회장 이수현 장로(포항소망교회)의 기도, 이하준 목사(효자교회)의 '위축'이라는 제하의 말씀과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2부 축하 및 인사 순서에서는 총무 김국영 장로(포항대송회)의 사회로,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이승철 장로(을지로교회)가 윤해운 장로(포항동도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 하였으며,동부지역장로회장 이상길 장로(단구교회)가 격려사를, 포항남노회장 장성표 목사(포황동일교회), 배혜수 장로(전국장로연합회전회장), 이강덕 포항시장, 김병욱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였다.

3부 정기총회는 윤해운 장로의 사회로 전회장 이용만 장로(포항대송교회)의 기도에 이어 회의록 서기의 전 회의록 보고, 사업보고와 회계보고 등을 일괄적으로 처리하였으며 신·구임원 교체식과 더불어 이임회장에게 공로패 증정이 있었다. 이후의 모든순서는 신임원진에게 위임 하기로 하였다.

신임원 명단.

▲회장:권경태 <부>박인엽(수석) 한석천 김국영 이봉근 ▲감사:장병섭 김석순 ▲총무:방재원 <부>이상배 정태철▲서기:이태유 <부>이환 ▲회계:조현식 <부>서종수 ▲회록서기:장근식 <부>한찬식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