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기도목회 연구원 '목회자 세미나' 개최

교회 행정의 목표와 방향 모색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1년 09월 17일(금) 15:36
【 포항지사=이봉근】제26회 포항 기도목회 연구원에서 주최하는 포항지역 목회자 세미나가 지난 13일 포항 평강교회에서 증경총회장 이성희 목사(연동교회 원로)를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교회와 행정'을 주제로 열려 교회 행정의 목표와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목회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세미나는 이규동 목사(영남교회)의 사회로 김영숙 목사(좋은교회)의 기도, 이성희 목사의 두 차례 강의, 김기포 목사(포항명성교회)의 광고와 이호국 목사(포항평강교회) 인사와 함께 질의 응답이 진행됐다.

이성희 목사는 강의를 통해 교회 행정의 위치와 필요성, 성경이 말하는 교회행정, 교회에서의 갈등관리, 갈등을 해결하는 목회리더십 등의 중요성고 함께 목회리더십은 성경적 갈등 해결을 포함하는 목회의 기술이라고 강조했다.

포항 기도목회연구원에서 주최하는 세미나는 분기별로 진행되며, 포항세라믹(주) 대표 김창호 장로의 후원과 이사들의 회비로 운영된다.

신임원 명단.

▲이사장:이호국 <부>이상찬 ▲원장:남의도 ▲지도교수:오성춘 ▲서기:김기포 ▲회계:이규동 ▲운영이사:주홍근 강일호 김석기 강양훈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