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회 영유아,유치부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임원 개선 및 새 회기 사업계획 심의

한국기독공보
2021년 09월 06일(월) 09:55
【 울산지사=강성수】울산노회 교회학교 영·유아, 유치부연합회는 지난 4일 울산제일교회(김성수 목사 시무)에서 2021년 제23차 울산노회 영·유아, 유치부연합회 정기총회 및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와! 하나님이다'를 주제로 열린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수진 집사의 인도로 정윤옥 직전회장의 기도, 김성수 목사의 '창조의 원리' 제하의 설교와 축도, 사은순 총무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김성수 목사는 설교에서 "영·유아부는 교회의 시작과 미래가 되기에 우리가 맡은 사역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라며, "특별히 노회 산하에 많은 부서가 존재가 하고 있지만 영·유아부서를 맡은 분들의 사역은 너무나 중요하고 귀중하기에 우리가 가진 모든 역량을 다 바쳐 헌신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열린 정기총회 및 정책협의회에서는 임원개선 및 새 회기 사업계획안 등을 심의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수진 ▲직전회장:장애신 ▲수석부회장:사은순 ▲총무:사은순 ▲서기:손순옥 <부>엄은주 ▲회의록서기:이경복 <부>이윤주 ▲회계:변지은 <부>정순란 ▲감사:박경희 정윤옥 ▲협동총무:홍상순 옥영란 장현주 류혜진 김혜정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