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후원회 조찬기도회' 장로회 후원 개최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21년 08월 25일(수) 13:47
총회 군선교후원회(회장:김운성) 제196회 조찬기도회가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이승철) 후원으로 지난 23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이승철 장로의 인도로 열린 기도회에서는 특별기도로 국가지도자와 국군장병, 한국교회와 총회 군선교후원회, 군종목사와 군선교사와 군종사관후보생 등을 위해 합심기도 했다.

총회 군경선교부장 권위영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담대한 마음을 가지고 끊임없이 기도하여 세상을 변화시키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총회군선교후원회 경북지회(회장:전원락)는 지난 12일 군선교사무실에서 특별임원회를 개최해 군선교 활성화를 위한 회무를 처리했다. 임원회 경건회는 전원락 목사의 인도로 서기 권익환 목사(달성교회) 기도 후 전원락 목사가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제하의 설교를 했다.

경건회 후 임원회는 회순절차에 따라 총무 장인수 장로가 경과를 보고하고, 회계 강영호 장로가 재정 보고를 했다. 특히 사업논의를 통해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군부대 출입과 대면 활동에 어려움이 예상됨에 따라 오는 12일 예정된 50사단 강철교회 진중세례식, 논산훈련소 진중세례식은 재정 후원만 진행하기로 결의했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