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청소년, 여름 방학에 줌으로 영어 배우자

IT비전학교, 여름 무료 영어 교육 진행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21년 07월 15일(목) 17:00
교회의 대안교육을 지원하는 IT비전학교가 여름방학을 맞아 청소년 무료 영어 교육을 진행한다.

IT비전학교(대안학교, 교장:한민형)는 오는 26일부터 8월 20일까지 온라인 줌에서'청소년IT문화교실'을 통해 영어 성경읽기와 원어민 영어학습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IT비전학교는 지난해부터 '교회, 대안교육합시다' 슬로건을 통해 교회 청소년사역을 지원하고, 교회가 대안교육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청소년IT문화교실'을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왔다.

IT비전학교의 영어 성경 읽기 교육은 7월 26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시 방학기간 동안 진행된다. 학생들은 미국 원어민 또는 국내 영어마을 선생님과 함께 성경을 읽는다. 교회는 해당 일시에 그 교회 청소년이 접속하도록 권면하면 된다.

또한 실시간 원어민 영어학습은 같은 기간 한 그룹 7~8명으로 주2회 4주간 진행된다. 수준별 반배정이 가능하며, 미국 영어 ESL 과정을 다룬다.

이번 교육 대상자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이며, 여름 방학기간 동안 두 강의가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ss365.kr/)에서 가능하다.

IT비전학교 교장 한민형 목사는 "청소년IT문화교실은 청소년들이 믿음 안에서 옳은 가치관을 배우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인재로 양육할 것"이라며, "우리 청소년들이 공교육 교실로 향할 수 없는 이유가 저마다 있기에 또 하나의 사명을 갖고 이들과 함께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