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1차 실행위원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1년 07월 05일(월) 09:22
【 부산지사=박기탁】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회장:진병호)는 지난 3일 밀양 무지개전원교회(박시영 목사 시무)에서 제39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의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면서 열린 1부 경건회는 수석부회장 김병수 장로의 인도, 부회장 민진호 집사의 기도, 인도자의 마태복음 4장16절 성경봉독과 박시영 목사의 '네비우스의 선교 정책인 자치, 자립, 자전'의 말씀을 전하고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는 남선교회 부·울·경협의회 회장 진병호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이상환 장로의 기도, 회장 진병호 장로의 인사, 고문 조현호 장로의 전회장 故 정길영 장로에 대한 추모사 를 낭독하고 서기 이상남 집사의 회원점명, 회록서기 오용근 장로의 전회록 채택, 회계 박천일 장로 사업보고, 총무 김수복 장로 등 코로나19로 인하여 간단보고로 진행했다.

안건토의 후 총무 김수복 장로의 광고후 참석한 지연합회 회장, 총무들이 지연합회별로 소식을 간단하게 전하고 진병곤 선교사의 간단한 인도선교 보고를 한데 이어 고문 정대성 장로의 기도로 마쳤다. 이어서 한국교회 역사자료관을 사회적 거리를 두면서 관람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