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42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이상만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0년 12월 18일(금) 10:14
【 부산지사=박기탁】 부산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지난 13일 수안교회에서 '주여! 이제 회복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4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드려진 이 날 예배는 이상만 장로의 인도로 이병숙 장로의 기도, 추철수 집사의 성경봉독, 이혜진 집사의 특송 후 노회장 이동룡 목사(사직제일교회)의 '다 이루시는 하나님' 제하의 설교, 오경수 집사의 선교보고와 엄정길 목사의 광고후 노회장 이동룡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2부 축하순서에서는 정중식 집사의 인사 및 내빈소개, 이동룡 목사가 정중식 회장에게 선물을 증정한 후 축사했다. 이어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부회장 이상환 장로가 정중식 집사에게 봉사대상 및 휘장을 수여 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3부 회무처리는 노흥기 장로의 개회기도로 시작해 문서 및 간단 보고로 받았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상만 <부>오경수(수석) 박재혁 안종영 박천일 서주열 김해룡 김병일 ▲총무:강신삼 <부>김광주 ▲협동총무:공인철 이용훈 ▲서기:정종수 <부>김재환 ▲회록서기:윤종규 <부>박철욱 ▲회계:문갑수 <부>김경현 ▲감사:김고원 정만택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