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장로회 제39회 정기총회 성료

신임회장 장원덕 장로

한국기독공보
2020년 11월 27일(금) 15:46
【 대구동경북지사=장인수】 대구동노회 장로회는 지난 11월 15일 대구신암교회(곽숭기 목사 시무)에서 '낮은 곳에서 하나님의 회복과 함께'를 주제로 제39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장원덕 장로(대구신암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상용 장로(신천제일교회)의 기도와 이진우 장로의 성경봉독, 대구신암교회 카리스 중창단의 특송 후 곽숭기 목사가 '영적 지도자의 자세' 제하의 설교를 전했다. 이어 장로 회가를 제창한 후 노회장 김상래 목사(태전교회)의 축도로 1부 예배를 은혜롭게 마치고 김기우 장로(대구침산교회)의 사회로 내빈소개와 오영세 장로(대구신은교회)의 인사,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 신중식 장로의 공로패 증정과 격려사, 영남지역장로회연합회 수석부회장 이상길 장로가 회장 김상용 장로에게 기념 금배지 증정과 격려사, 대구시장로총연합회 회장 장인수 장로의 축사, 회장 오영세 장로가 직전회장 김상용 장로(신천제일교회)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역대회장과 고문을 등단케 한 후 소개와 선물증정을 하고 신입회원 환영인사와 총무의 광고로 2부 순서를 모두 마쳤다. 3부 회무처리는 오영세 장로의 사회로 회무 절차에 따라 은혜롭게 진행하고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장원덕 <부>석상철(수석) 이현탁 조명옥 김학렬 구본희 김병구 허동찬 하지윤 정홍인 정은실 이은우 ▲총무:김기우 <부>김기홍 ▲서기:이진우 <부>송승면 ▲회계:박중한 <부>임우종 ▲회록서기:김종건 <부>황재호 ▲감사:김성호 이한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