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부흥전도단 41대 대표단장 김병훈 목사

"총회 부흥사 자질 향상 힘쓰겠다"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0년 06월 15일(월) 14:07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부흥전도단이 1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41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 대표단장에 강원동노회 김병훈 목사(베다니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하고 사업계획 등의 회무를 처리했다.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병훈 목사의 인도로 임준식 목사가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제하의 설교를 하고, 김상인 목사가 축도했다. 이어 2부 정기총회에서는 신입회원 환영 및 임원선거 후 신구임원 교체식을 가졌다.

3부 대표단장 이취임식에서 인사한 김병훈 목사는 "총회부흥전도단 41대 대표단장이 되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과 믿고 선출해주신 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무거운 중책을 느끼면서 사명을 감당하려고 한다"는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병훈 목사는 한국교회와 이 시대, 현장에서 요구하는 부흥운동을 지속적으로 계발하고, 연구하는 데 집중하겠다고 했다. 그는 "개인의 심령부흥, 개 교회의 성장, 목회자의 사기 앙양, 교단의 발전과 민족 복음화에 기여하기 위해 어려울 때일지라도 부흥회를 개최해 현장에서 요구하는 부흥회를 활성화하고자 한다"며 "이를 위해 불합리한 일들을 개선하고, 임원들이 섬김의 리더십으로 먼저 솔선수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

▲대표단장:김병훈 상임부단장:김의식 ▲사무총장:강전국 ▲서기:최대중 <부>김승규 ▲회계:한상윤 <부>최무열 ▲감사:배동호 김준영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