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노회 80회 정기노회

총회 총대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0년 06월 02일(화) 17:44
【 울산지사=강성수】 울산노회(노회장:김도헌)는 지난 1일 울산제일교회(김성수 목사 시무)에서 제80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제105회 총회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교회'를 주제로 목사 175명, 장로 129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발열 체크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정한 간격의 거리를 두고 열린 개회예배는 서기 김성렬 목사(주광교회) 인도로 부노회장 강성수 장로(주닮교회)의 기도, 부서기 오주철 목사(언양영신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부노회장 이재학 목사(울산온유교회)의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교회' 제하의 설교, 노회장 김도헌 장로(언양제일교회)의 인사말씀과 이재학 목사의 축도 순으로 마쳤다.

울산노회는 코로나19로 특별한 각부 보고를 제외하고는 유인물로 대체하는 등 회무처리를 간소화해 진행했다. 목사 안수예식에서는 유해정, 엄한용, 강성규, 전성하, 안주관 전도사가 목사안수를 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김성렬 이기주 정재기 유승종 여두기 이재학 정병원 윤석원 김성철 김병문

▲장로:김도헌 고영찬 윤태용 안종헌 박영배 강성수 모귀환 신점철 김해규 김진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