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신대 총동문회 제67회 정기총회

신임회장 박태부 목사 선출

한국기독공보
2020년 05월 22일(금) 09:57
【 대구동경북지사=장인수】 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회장:김덕수)는 지난 19일 영남신대 대강당에서 제67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하고 학교발전을 위해 기도했다.

김덕수 목사(군위중앙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박태부 목사(새장승포교회)의 기도, 총회장 김태영 목사(백양로교회)의 '보석과 보석함' 제하의 설교, 안상훈 목사(제4중앙교회)의 광고 후, 이기주 목사(사랑선교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 축하 및 내빈소개는 김영춘 목사의 사회로 새장승포교회 이디엘 중창단의 특송 후, 회장 김덕수 목사의 환영사와 이사장 김영욱 목사의 격려사, 장로회신학대학교 총동문회장 조재호 목사와 영남신학대학교 총장 권용근 목사의 축사 후, 동문노회장, 부노회장, 지회임원, 학교 교수 등을 소개했다.

한편 3부 정기총회는 김덕수 목사의 사회로 안영호 목사의 기도에 이어 회순절차에 따라 각부 보고,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회장에 박태부 목사, 수석 부회장에는 김성식 목사 등 신임 임원단을 구성하고 임원 교체식을 가졌다. 또 직전회장과 대표총무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모범지회도 표창했다.

신임회장 박태부 목사는 "급격한 학령 인구의 감소 시대에 선지동산에 지원하는 차세대 목회자들을 위하여 장학금 확대, 외국유수의 대학과의 교환학생제도 도입, 학교 재정의 안정성 확보를 비롯해 동문들의 상호 목회 정보교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회장이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총회 후에는 '대구, 경북초기 기독교 지도자 양성 교육기관에 대한 역사'를 주제로 권영근 총장이 발제하는 '영남신학대학교 개교 66주년 기념 학술세미나'가 열려 학교의 역사적 의미를 조명했다. 또한 총동문회 동문들은 정기총회에 앞서 열린 영남신대 개교 66주년 기념 감사예배에 참석해 학교 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기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박태부 <부>김성식(수석) 박재성 장태식 장의환 마흥락 장인용 김병문 이춘길 한경희 ▲총무:유봉준(대표) 강석호 안성환 장성표 배재운 김성현 <부>김대영 이용주 ▲서기:조은수 <부>최경철 ▲회록서기:오주철 <부>김종훈 ▲회계:김성기 <부>추요한 ▲감사:김영춘 안상훈 ▲사무국장:하동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