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31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2020년 05월 20일(수) 15:33
【 남원노회 연합회】 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지난 14일 남원동북교회(김범준 목사 시무)에서 제31회 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김은송 권사(인월교회)를 선출하고 신임원을 구성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의 26개 교회 126명의 총대가 참석한 총회는 코로나19로 세 번 연기돼 2개월이 지나서 개최됐다. 지난 총회보다 적은 수의 총대가 모였지만 생활방역 지침을 지키며 진행했다.

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는 당석헌금과 작은사랑저금통 봉헌식을 갖고 신임원을 선출했다. 이후 신임회장의 사회로 총무를 인준하고 신년도 사업계획 인준, 예산안 심의, 우수지회 시상 등을 진행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권성희 직전회장의 인도로 최점덕 전회장의 기도, 김미영 전회장의 성경봉독, 김범준 목사의 '거기에 모여 기도하고(행 12:11~12)' 제하의 설교, 여전도회 지도위원 김평곤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남원노회 노회장 김종록 장로의 격려사 후, 여전도회 연합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평곤 목사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은송 <부>권흥순 김성순 신춘희 ▲서기:신해자 <부>임영희 ▲회계:유윤자 <부>손선영 ▲총무:우길남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