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숨은 감동 실화 공개

오는 6월 18일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개봉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0년 05월 11일(월) 00:27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CCM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숨은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감독:앤드류 어윈)이 오는 6월 18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CCM 명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의 탄생 뒤에 숨겨진 진정한 화해와 용서라는 메시지를 담은 감동 실화로 북미 개봉 당시 제작비 대비 10배 이상의 수익을 거두는 놀라운 흥행 실적을 기록했다. 영화 속 주제곡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은 누적판매 400만장,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CCM 싱글 앨범이자 상실과 고통에서 벗어나 희망을 노래하는 멜로디로 빌보드와 그래미를 정복하며 지금도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링곡인 동시에 스테디셀링 명곡이다.

개봉 당시 관객들은 "감동적이다. 영화 보는 내내 눈물이 멈추질 않았다" "인생영화였고 감동 그 자체였다" "무교이지만 나의 인생영화" "크리스찬이 아닌 사람에겐 음악영화로 크리스찬들에겐 회복될 영화로 추천하고 싶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빛나는 조명 아래 수많은 관중 앞에 선 '바트 밀라드'가 자신의 진심을 담은 노래 '아이 캔 온리 이매진'을 부르는 뒷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제 용서하려 합니다. 나를 이끌어준 당신의 목소리'라는 카피가 더해져 음악이 인생의 유일한 꿈이자 전부였던 '바트'와 세기의 명곡 뒤에 숨은 탄생 비하인드 실화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