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서울부흥전도단 제32회 정기총회

신임 단장 김의식 목사 추대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0년 04월 14일(화) 15:19
총회서울부흥전도단이 제32회 정기총회를 열어 신임단장에 김의식 목사(치유하는교회)를 추대하는 등 신임 임원단을 구성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서울과 경기 수도권 회원들로 구성된 총회서울부흥전도단의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지난 13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열려 배종부 목사의 인도로 방성용 목사의 기도, 백중규 목사의 성경봉독, 강승춘 목사의 '거룩한 충성' 제하의 설교와 서정우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총회에서는 감사보고와 회계보고, 사업보고와 신입단원 소개, 임원 선거 등의 회무가 처리됐다. 임원선거 결과 신임단장에 김의식 목사를 추대하고 상임부단장에 배종부 목사(새성교회), 상임총무에 한상윤 목사(은혜의강교회) 등 임원단을 선출했다.

김의식 목사는 "그동안 우리 총회서울부흥전도단이 힘있게 일하는 데 여러 가지 한계가 있었지만, 위기를 기회, 도약의 발판으로 삼아 기성 세대와 다음 세대를 아우르는 한국교회의 뜨거운 부흥과 성장을 위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부흥운동을 일으켜 나가도록 하겠다"며 총회서울부흥전도단 사역을 위한 관심과 사랑을 요청했다.

▲단장:김의식 ▲상임부단장:배종부 ▲상임총무:한상윤 ▲서기:백중규 <부>고형석 ▲회계:방성용 <부>이형기 ▲감사:강승춘 임준식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