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성경 필사해 보세요

[ 정보광장 ] 성서원 '내가쓴 성경' 발행

한국기독공보
2020년 03월 27일(금) 10:29
성서원 필사성경
성서원 필사성경
가족과 함께 성경 필사해 보세요



성경을 꾸준히 제작해서 보급해 온 성서원(대표:김영진)이 가족이 함께 성경을 필사할 수 있는 성경을 발행했다.

이번에 발행된 '가족끼리 나누어 필사하는 성서원 내가쓴 성경'은 총 12권으로 구성됐으며, 가족끼리 나누어 1년 내에 필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가족이 함께 참여한 필사 성경은 한권으로 묶어 제본을 할 수도 있고, 분량에 따라 나눠서 제본을 할 수 있도록 한 특징이 있다.

이번 필사 성경을 출시하면서 성서원은 '지혜로운 우리 아이 기대하시죠?'라는 질문을 하면서 '성경을 같이 써보세요'라고 답을 하면서 자녀와 함께 성경 필사에 참여해 볼 것을 권한다. 그러면서 이번에 제작된 '내가 쓴 성경'은 성경을 온 가족이 함께 필사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체 성경을 12권으로 나누었으며, 필사를 마치게 되면 성경을 1권 혹은 3권으로 나누어 제본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전체성경을 가족들이 함께 나눠 1년에 필사를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내가 쓴 성경'에 참여하고 완성하기 위해서는 필사에 사용하는 성경을 항상 같은 성경을 사용할 것, 먼저 말씀을 읽고 은혜를 받은 후 한 자 한 자 정성껏 써 나갈 것, 하루 평균 3장씩 쓸 것, 항상 정해진 시간에 습관처럼 쓸 것, 상호 협력해서 필사할 것, 목표를 갖고 참여할 것 등을 조언한다.

필사를 마친 성경 제본은 국내 최고 수준의 장인이 가죽으로 직접 표지를 제작하며, 금색 도련작업까지 마치고 완성하기까지는 의뢰일로부터 3~4주 정도가 소요될 예정이다.

성서원측은 '내가쓴 성경'의 특징으로 △여백이 생기지 않는다 △뒤 비침이 적다 △최고의 용지를 사용했다 △가족끼리 나누어 필사할 수 있다 △가죽제본을 한다 △한번에 잘 펴지는 특수 제본을 한다 등을 꼽았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