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부르시는 하나님을 믿고 기쁨으로 연합하자"

[ 여전도회 ] 경안노회 연합회, 신임회장에 김정란 권사

한국기독공보
2020년 02월 25일(화) 16:03
【 경안노회 연합회】 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김정란)는 지난 20일 안동교회(김승학 목사 시무)에서 제91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김정란 권사(안동교회)를 추대하는 등 신임원을 구성했다.

44지회에서 220여 명의 총대와 내빈이 참석한 정기총회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마 6:33)'를 주제로 열려 제91회 임원선출과 협동총무, 부장 인준 등을 약식으로 진행했다. 정기총회에선 박장덕 목사(도원교회)가 감사패를, 김은경 직전회장과 김신정 전회장이 감사장을 받았다.

개회예배는 김은경 직전회장의 인도로 경안남선교회 임원회의 특송, 김승학 목사의 "예수그리스도, 세상의 소망"의 제하의 말씀, 평신도위원장 장택환 목사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총무 윤효심 목사의 격려사, 경안노회장 김영윤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헌신예배에서 여교역자회장 김애자 목사가 '하나님의 동역자들'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 김정란 신임회장은 "어려운 환경 가운데 참석해주신 총대와 은혜 가운데 총회를 마치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린다"며, "너희를 부르시는 이는 미쁘시니 그가 또한 이루시리라(살전 5:24)'의 말씀을 의지해 항상 기도하고 기쁨으로 연합하며 하나님 마음에 합한 연합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 :김정란 <부>박은주 유재희 ▲서기:김은희 <부>김정애 ▲회의록서기:장현숙 <부>:안분남 ▲회계:김미자 <부>김인숙 ▲총무:한점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