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선교 여성 본받아 부르심에 순종하자"

[ 여전도회 ] 경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13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

한국기독공보
2020년 02월 08일(토) 20:16
【 경서노회 연합회】 경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이연희)는 지난 1월 9일 상주교회(곽희주 목사 시무)에서 제184회 월례회·제13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 및 세미나를 개최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마 6:33) 주제로 열린 세미나에서는 김성학 목사(아현성결교회)가 '그의 나라와 그의 의! 어디에서? 어떻게?' 제하의 특강을 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이연희 회장의 인도로 이선화 부회장의 기도, 상주교회 여전도회연합회 최옥희 회장의 성경봉독, 경서여전도회연합회 찬양단의 찬양, 곽희주 목사의 '너희 믿음을 확증하라' 제하의 말씀, 상주교회 5여전도회 김미자 회장의 헌금기도, 평신도위원장 윤일국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경서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이연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전도회 선교 교육 봉사의 사명을 감당하고 앞서가신 믿음의 선교 여성의 본을 받아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시는 모습이 귀하고 아름답다"며, "한국교회 부흥과 세계선교의 동역자로 복음사역에 지경을 넓히는 사명을 감당하고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여전도회의 역사와 정신이 계속 이어지길 소원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