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뮤지컬 '드림호 Ark의 비밀' 공연

[ 정보광장 ]

한국기독공보
2020년 01월 20일(월) 20:20
가족뮤지컬 '드림호 Ark의 비밀' 공연

히즈쇼 기획, 한소망교회 초청 2월 18~22일 무대



복음을 재미있는 콘텐츠로 풀어 어린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공해 온 히즈쇼(대표:백종호)가 2020년 겨울방학 기간 동안에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 아크(Ark)의 비밀'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드림호 아크의 비밀'은 1월에는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3회 공연한데 이어 오는 2월에는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한소망교회(류영모 목사 시무) 초청으로 18일부터 22일까지 총 11회에 걸쳐 공연될 예정이다.

꿈을 이루어 주는 배인 '드림호'에서 어린이들이 꿈을 펼쳐 나가는 과정을 그린 '드림호 아크의 비밀'은 세상을 상징하는 드림호의 선장이 되기 위해 아이들이 서로 의심하고 경쟁하는 내용으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이러한 과정에서 세상을 살아가며 선장이 되기 위해서는 획득해야 하는 7가지 열쇠를 놓고 경쟁하는 내용이 그려진다. 또 드림호가 강한 태풍을 만나 침몰 위기에 처하면서 아이들의 모습 속에서 관객들은 자신들의 신앙을 돌아보는 계기가 된다.

한편 히즈쇼는 5만 명이 구독하고 있는 히즈쇼유튜브채널을 통해 기독교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영상 선교와 함께 3천여 교회에서 3만여 명이 매주 활용하는 교회(주일)학교 교재와 완구, 뮤지컬 등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있다.

히즈쇼가 제작한 뮤지컬 시즌 1 '그의 나라를 찾아서'는 2016년 12월부터 2018년 8월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총 110회 공연됐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