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회 중부교사교육대회 및 총회

한국기독공보
2020년 01월 13일(월) 11:34
【 대전충남지사=송정식】교회학교아동부중부협의회는 지난 11일 대천신흥교회에서 제39회 중부교사교육대회와 제41회 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김복선 권사(서남교회)를 선출했다.

대회장 이충두 장로(미산중앙교회)의 인도로 열린 예배에서는 이익상 장로(신리교회)가 기도하고 충남노회 교육자원부장 조영준 목사(태안교회)가 '하나님 앞에 서 있는 교사'제하로 설교했다. 이어 필리핀 어린이 선교현장 동영상 상영 후, 필리핀 어린이 선교를 위해 헌금했다. 대회장 이충무 장로는 대천신흥교회에 감사패를 증정하고 대회사를 했다. 정승호 목사의 환영인사, 정만수 장로(아동부전국연합회장)의 격려사, 충남노회장 유성상 목사의 축사, 현영배 목사(미산중앙교회)의 축도 등의 순으로 예배를 마쳤다.

교육대회에서는 김미향 목사가 2020GPL아동부공과 말씀의 숲에 대해 설명했다. 특강시간에는 김경덕 목사(사랑의교회)의 특강 후, 공과워크숍 시간에는 한가화 전도사와 김미향 목사가 각각 저학년과 고학년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 순서로 최지연 강사가 1학기 공과 찬양율동에 대해 강의했다.

이충무 장로의 사회로 열린 총회에서는 임원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새로 선출된 임원

▲회장:김복선 ▲수석부회장:신승하 ▲총무:김연오 <부>박남규 ▲서기:박순호 <부>김광수 ▲회계:이용순 <부>김동진 ▲회록서기:이기숙 <부>조대연 ▲감사:주길성 최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