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제60회 정기총회

회장 이진교 장로 선출

한국기독공보
2019년 12월 18일(수) 16:05
【 전북】 전북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지난14일 명덕교회(김철환 목사 시무)에서 제6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이진교 장로(명덕교회)를 선출하는 등 신임원을 구성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이진교 장로의 인도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전회장 김태수 장로(화산교회)의 기도, 유희성 장로의 성경봉독, 김철환 목사의 "하나님 나라 선교" 제하의 말씀, 행동강령 낭독, 남선교회가 제창 후 김철환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에선 남선교회전국연합회장을 대신해 부회장 임종돌 장로와 남선교회호남협의회 회장 김수현 장로가 각각 봉사대상과 공로패를 이영진 장로(전주시온성교회)에게 전달하고 격려했다. 이영진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 회칙일부 개정, 신임회장 이진교 장로 등 임원 선임, 각 부 보고가 이어졌다.

신임원 명단.

▲회장:이진교 <부>최동균(수석) 김상권 박홍석 이팔규 이선식 박정옥 최종철 ▲총무:최철규 <부>유희성 <협동>이명휘 윤장환 박삼길 송종창 백창민 이로 김영산 김태현 ▲서기:장태성 <부>이현교 ▲회의록서기:박평식 <부>손인옥 ▲회계:성정수 <부>이거구 ▲감사:함한우 송문식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