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교육대학원 동문 '한자리에'

[ 평신도 ] 평대원 송년의 밤 개최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12월 12일(목) 13:42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산하 평신도교육대학원의 총동문회(회장:박만길)가 '제16회 총동문 송년의 밤' 행사를 5일 장로회신학대학교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개최했다.

매년 연말 동문 부부가 한자리에 모이는 '송년의 밤' 행사는 예배와 축제 한마당 등으로 진행했다. 1기부터 재학생 32기까지의 동문들은 서로가 준비한 공연을 관람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친교했다.

개회예배는 총동문회장 박만길 장로의 인도로 열려 직전회장 권상인 장로의 기도, 서기 한광석 장로의 성경봉독, 재학생 32기의 찬양, 평대원 대학원장 손달익 목사의 '깊어가는 기도, 성숙한 인생' 제하의 설교, 서강교회 송영태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수석부회장 강정용 장로의 사회로 열린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 박찬환 장로와 총회 평신도위원장 김진욱 목사 등이 격려사 및 축사했다. 총무 정인권 장로의 사회로 열린 축제 한마당은 찬양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총동문회장 박만길 장로(서강교회)는 인사말을 통해 "총동문회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배로 하나님을 찬양하며 우리의 삶의 고비마다 함께해 주신 은혜를 생각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한편 평신도교육대학원은 제33기 신입생을 내년 2월 3일까지 접수받는다. 입학하면 2년 과정 4학기에 걸쳐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신학서론, 기독교교육개론, 신약신학, 구약학개관, 한국교회사, 신조학, 예배학개론, 기독교영성훈련, 선교신학, 개혁신학, 장로교회사, 교회정치, 현대신학, 평신도신학 등을 공부한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