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노회 남선교회, 신임회장 박성두 장로

한국기독공보
2019년 12월 09일(월) 10:23
【 대전충남】 대전서노회 남선교회(회장:김병호)는 지난 11월 24일 세종제일교회에서 총회를 열고 임원을 선출했다. 총회 전 열린 예배는 수석부회장 박성두 장로의 인도로 열려 정안수 장로의 기도, 서기 겸형태 집사의 성경봉독, 세종제일교회 연합찬양대의 찬양 , 대전서노회 노회장 김성기 목사(세계로교회)의 '그리스도인의 삶의 좌표' 제하의 설교, 에이레네 중찬단의 특송, 임충은 목사(세종제일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총무 배준석 장로의 사회로 열린 축하 및 인사 시간에는 회장 김병호 장로의 인사, 남선교회 전국연합회 수석부회장 김영창 장로가 회장 김병호 장로에게 남선교회연합회 봉사대상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했다. 대전서노회장 김성기 목사가 김병호 장로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이어 대전서노회 목사회 회장 박인규 목사가 격려사를, 대전서노회 평신도 위원회 신동설 목사, 남선교회 중부협의회 회장 이익성 피택장로, 대전서노회 장로회 회장 김태호 장로가 축사를 했다.

이어 회장 김병호 장로(유구교회)사회로 열린 총회에서는 서기 김형태 집사(선창교회)가 회원점명을 하고 회장이 개회를 선언했다. 임원개선 시간에는 신임회장에 박성두 장로(세종제일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을 선출했다.

선출된 임원.

▲회장:박성두 <부>나용성(수석) 홍병두 오인호 이형국 주완수 최왕규 송무기 조선길 김시환 이영욱(시찰) ▲총무: 최일남 ▲서기:한기원 <부>허영건 ▲회계:황영기 <부>이영건 ▲감사:배준식 백종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