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신앙인, 하나님의 동역자로 동참해달라"

호남신앙동지회 제49회 정기총회 제26회 선교대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19년 08월 26일(월) 02:32
【 전남】 호남신앙동지회 제49회 정기총회 및 제26회 선교대회가 지난 20일 광주유일교회(남택률 목사 시무)에서 개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직전회장 홍성언 장로의 인도로 남택률 목사의 기도, 서진선 목사의 성경봉독, 증경총회장 김동엽 목사의 '주께서 쓰시는 사람' 제하의 설교, 송영호 장로의 봉헌기도, 이현범 장로 이진구 목사 진유신 장로의 특별기도, 증경총회장 채영남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선교대회는 이종학 목사의 사회로 홍성언 장로의 환영사, 증경총회장 안영로 목사의 축사, 호남신대 한일장신대에 장학금 전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특강에는 총회 부총회장 김태영 목사가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교회' 제하로 강의했다. 김태영 목사는 "말씀으로 교회를 새롭게 하는 일에 서주시고, 사회적 신뢰를 회복하는 일에 우리 교단이 중심에 서도록 총대님 한 분 한 분이 혁신의 동지, 교단 미래의 설계자, 하나님의 동역자로 동참해 달라"고 요청했다.

이후 정기총회는 홍성언 장로의 사회로 육군 군목 김은경 목사의 말씀, 황세형 목사의 기도로 진행됐으며 총대회의가 이어졌다.

신임원 명단.

▲회장:최영업 <부>남택률(수석) 이병우 김의식 리종기 김성수 이정원 김성기 황세형 김명수 임한섭(상임) ▲사무총장:김성기 ▲서기:김학균 <부>김상섭 ▲회록서기:임현희 <부>정채섭 ▲회계:박기상 <부>장기영 ▲감사:김준영 서순석 이종학 송영호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