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찬양단 동유럽 해외연주 개최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05월 29일(수) 11:31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산하 한국여전도회찬양단(단장:홍기숙)이 6월 24일~7월 5일 일정으로 동유럽과 발칸 일대에서 제12회 해외연주회를 갖는다.

이번 연주회에는 명예단장 김희원 장로와 단장 홍기숙 장로를 비롯해 소프라노, 메조, 알토 등 단원 4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은 일정동안 비엔나, 코마르노, 데브레첸, 부다페스트, 자그레브 등지의 교회에서 공연하며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된다.

현지에서 연주 레퍼토리는 성가와 찬양으로 '주님만이 나의 전부', '나와 함께 하소서', '치유', '믿음 안에서 하나', '주 안에서 기뻐해', '주의 빛 안에 살면', '믿음의 축복' 등을 부르게 된다. 또한 가곡 5곡도 준비하고 있다.

단장 홍기숙 장로는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는 연주회가 되기를 기도한다"며 "우리의 찬양을 통해 복된 소식이 동유럽에 전해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여전도회찬양단이 공연하게 될 교회 4곳에 장소 협조 등으로 감사패가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여전도회찬양단은 찬양을 통한 복음선교와 교회연합운동을 위한 참여, 그리고 여전도회 각종 행사의 음악봉사 등을 목적으로 1992년에 창단되었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