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노회남선교회, 50년사 발간

한국기독공보
2019년 04월 29일(월) 08:46
【 전남】 전남노회남선교회의 역사가 담긴 50년사가 발간됐다.

전남노회남선교회연합회(회장:강성모)는 지난 27일 광주대인교회(정종주 목사 시무)에서 편찬기념 감사예배를 드렸다.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남선교회 50년사 출판기념 감사예배는 회장 강성모 장로의 인도로 제14대 회장 최평웅 장로의 기도, 박제수 장로의 성경봉독, 정종주 목사의 '주 앞에 서는 날' 제하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정 목사는 말씀을 통해 "생명의 말씀으로 나의 달음박질과 수고가 헛되지 않고 그리스도의 날에 자랑할 것이 있도록 노력하자"고 권면했다.

이어 진행된 기념식은 편찬위원회 총무 고성곤 장로의 사회로 편찬위원장 김맹진 장로의 경과보고, 집필위원장 송인동 장로의 집필보고, 전국연합수석부회장 최상헌 장로와 전남노회 평신도지도위원장 고재환 목사의 격려사, 전남노회장 정종채 장로 남선교회호남협 29대회장 신영식 장로 전남노회여전도회연합회장 정은희 권사의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강성모 회장이 김맹진 송인동 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전남노회남선교회연합회 제37대 회장 강병원 장로의 폐회기도로 마쳤다.

편찬위원회 명단.

▲고문:양승일 선전규 정종남 ▲위원장:김맹진 ▲총무:고성곤 ▲서기:서재철 ▲회계:조평옥 ▲간사:박제수 ▲실행위원:이락도 이상명 천광욱 최강수 우성범 김용태 박정종 박주선 강성모 박찬길 최한석 김재준

집필위원회 명단.

▲집필위원장:송인동 ▲위원:강병원 고성곤 김수곤 박제수 김순영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