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노회, 제120회 정기노회 개최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19년 04월 26일(금) 09:52
목포노회장 이진구 목사(목포노회 성루교회)
목포노회(노회장:이진구)는 지난 23~24일 초대교회(홍성범 목사 시무)에서 '영적 부흥으로 민족의 동반자 되게 하소서'를 주제로 제120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정기노회에는 목사 총대 168명 중 114명, 장로총대 123명 중 72명, 총 186명이 참석했다.

이번 정기노회에는 노회 장기발전안이 보고됐다. 이를 위해 목포노회는 전 회기 노회장기발전위원회를 조직하고 6개월간 연구했다고 알려졌다. 목포노회는 발전안을 토대로 8개 상임부서를 7개 부서로 조정했으며, 상임위원회와 특별위원회도 조정했다.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기구개혁을 위한 규칙 개정도 결의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박석우 목사(은파교회)의 인도로 부노회장 장성환 장로(비금서부교회)의 기도, 부서기 송승록 목사(함평덕산교회)의 성경봉독, 천사소리 몸찬양단(장산오음교회)의 몸 찬양 후 노회장 이진구 목사(성루교회)의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고전10:31) 제하의 말씀 선포, 성찬식, 전 노회장 명철봉 목사(동부교회원로)의 축도로 마쳤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 이진구 문성훈 임택수 김수현 권용식 김준영 박석우 김찬구 김봉식

▲장로: 임용우 최정석 정완진 임영수 이충열 명석순 장영식 문인섭 홍철기


최샘찬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