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에는 미술관으로 GOGO

서울시립미술관 어린이 날 이벤트 행사 마련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9년 04월 24일(수) 16:28
서울시립미술관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시립미술관은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하는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본관 옥상 '세마휴'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대학·대학원생들로 구성된 서울시립미술관 홍포 서포터즈 '마케터즈 샘(SeM)'이 준비한 '샘샘오오'이벤트가 열린다. 미술관은 전시동 옥상 '세마휴(SeMA休)'를 관람객에게 개방하고 낱말퀴즈, 실 팔찌 만들기,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터즈 샘이 직접 제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한 북서울미술관은 4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어린이 뮤지컬, 캐리커처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 뮤지컬 '피터래빗'은 북서울미술관 지하1층 다목적홀에서 총 2회(오후 2시, 4시) 운영되며, 회당 선착순으로 300명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동덕여자대학교 미술대학과 협업으로 어린이 동반 전시 관람객 120명을 대상으로 '캐리커처 그려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미술관은 어린이 날 서소문 본관부터 북서울미술관, 남서울 미술관, 백남준 기념관까지 어린이들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를 마련했다.
최은숙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