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발간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04월 18일(목) 10:47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이사장:홍기숙)이 만드는 '선교와 사회복지' 통권 174호(2019년 1~3월)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호남작은자의집 최상민 원장의 '노란 봄꽃' 칼럼, 후원이 요청되는 작은자 학생들의 사연, 경북작은자의집 이은희 영양사의 공감 나누기, 작은자 졸업자 명단, 재단 뉴스, 건강팁, 후원 현황 등이 게재됐다.

시설 뉴스로는 '호남작은자의집'이 진행한 시설안전 합동점검, 어르신 간담회, 인지향상 프로그램, 주간 프로그램 등이 사진과 함께 실렸다.

또한 '여수여성쉼터'가 실시한 김장, 퇴소자 모임, 스키캠프, 영화관람, 노인학대 예방교육, 감정인지전환, 장학금 수여식, 사진전 등의 활동소식이 전해졌다.

'경북작은자의집ㆍ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는 시설 뉴스로 노인인권보호 지침교육, 음악회, 시낭송 콘서트, 병상세례식, 세족식, 소방훈련, 경로당 순회봉사 등의 진행상황을 알렸다.

'밝은동산'은 보성군립노인요양원 위탁 결정, 산책로 운동기구 설치, 시설 안전관리, 국악 레크리에이션, 직원교육, 봉사활동 등의 근황을 소개했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