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국제아카데미 "세상을 이끌어가는 교육"

한국기독공보
2019년 03월 14일(목) 11:17
벨국제아카데미(헤드마스터:원동연 교장:이홍남)는 지난 1일 벨국제아카데미 국제관 4층 강당에서 제14회 입학식을 갖고 신입생을 맞이했다.

벨국제아카데미의 '벨'은 'Bibilical Education for Life and Leadership'의 줄임말로 성경적인 교육으로 성숙한 삶과 실력 있는 리더를 세워간다는 뜻이다. 이태리어로 벨은 '아름다움', 영어로는 '종'이라는 뜻으로, 후대를 위해 성경적 교육으로 돌아가 아름다운 하나님의 사람을 만들어 내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입학식에서 벨국제학교 헤드마스터 원동연 박사는 "인생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어려움을 이길 힘이 필요하고 이 힘은 바른 세계관에 근거한 진리 안에서 자신의 달란트를 최대로 발휘하고 이를 통해 남을 도울 수 있는 지도력과 비전이 있을 때 생긴다"며 △참과 거짓을 구별할 수 있는 지력 △지식을 내면화할 수 있는 심력 △내면화된 지식을 실행시킬 수 있는 체력 △에너지를 가치 있는 곳에 분포시킬 수 있는 자기관리능력 △남을 섬길 수 있는 인간관계 능력 등 벨국제학교의 5차원전면교육을 소개했다.

이어 그는 "학교에는 5차원 교육프로그램의 각 요소마다 5가지씩 총 25가지의 커리큘럼이 있으며, 5차원 도서법과 학문의 9단계, 5차원 묵상법, 5차원 건강법 등이 개발됐고 5차원 에너지 관리법과 자아특질확인법 등을 통해 세계 여러 곳에서 지도자들을 길러낼 바탕을 마련해 왔다"며, "자녀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나님의 사람, 최고의 리더로 세울 곳"이라고 벨국제아카데미를 소개했다.

한편 벨국제아카데미는 오는 5월 18일 학교에서 체험캠프를 개최한다. 대상은 초등학생 5학년부터 고등학생 1학년까지이며 교육비는 1만원이다. 접수 및 문의는 교무실(041-733-6514)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