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지역 장로협의회 제21회 정기총회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19년 02월 28일(목) 18:39
【 대전충남】중부지역 장로협의회는 지난 2월 23일 대전제일교회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윤택진 장로(대전제일교회)를 선출했다. 개회예배는 길근섭 장로(세계로교회)의 인도로, 성윤경 장로(태안중앙교회)의 기도, 이홍무 장로(봉방제일교회)의 성경봉독, 대전노회 여전도회 합창단의 찬양, 김성기 목사(세계로)의 '섬김의 리더쉽'제하의 설교 후 특별기도를 드렸다.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는 박광장 장로(신북교회)가, 이땅의 교회와 교단 총회를 위하여 최봉하 장로(속초중앙교회)가, 중부지역 장로협의회 및 지노회 장로회를 위하여 한상도 장로(온양제일교회)가 기도했다. 이어서 김철민 목사(대전제일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행사는 대회사 및 축하 행사로 진행됐다. 3부 특강시간에는 황세형 목사가 '하나님의 동역자'를 주제로 강의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회장:윤택진 <부>김석순(수석) 김봉한 정태철 윤연수 류연국 박용제 김동규 지갑봉 신철수 김병문 ▲총무:전영균 <부>권용길 ▲서기:이홍무 <부>이한수 ▲회의록서기: 한정호 <부>김태호 ▲회계:이춘세 <부>신정율 ▲감사:김영문 박상호 김인태 임용규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