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 장로회협의회 28회 총회 개최

[ 평신도 ] 임원개선 및 사업계획 인준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01월 25일(금) 10:46
이북노회 장로회협의회는 제28회 정기총회를 지난 1월 24일 함해노회 회의실에서 열고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회원 61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회에서는 주요회무로 임원을 개선했다. 신임회장은 안성근 장로(복있는교회)를 추대하고, 수석부회장은 이형욱 장로(남가좌교회)를 선출했다.

또한 지난 회기 감사 및 결산 보고와 함께 직전회장 한운재 장로(창동염광교회)에게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명의의 공로패를 증정했다.

새로운 28회기 사업은 전국장로회연합회 주관 행사 참석, 임원부부 수련회, 이북노회연합회 목사장로 체육대회, 친선 게이트볼 대회, 정기총회 등을 실시하기로 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가진 개회예배에서는 정동천 목사(복있는교회)가 '복 있는 사람'을 제목으로 설교하고, 특별기도의 시간을 통해 나라와 민족통일 및 총회와 이북장로회협의회 등을 위해 기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안성근 ▲수석부회장:이형욱 <부>황강영 김철인 김만기 김필순 서성호 ▲총무:양종권 <부>최재성 양평섭 주길성 이진환 임종철 ▲서기:박광희 <부>홍광표 정광열 강구영 ▲회의록서기:김혁 <부>조현동 박상기 한상욱 ▲회계:박관희 <부>심상섭 전형구 임용백 ▲감사:류만수 김재욱 조정수 이경준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