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복음 씨 뿌리는 호남 남선교회원들

남선교회호남협의회, 제35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19년 01월 11일(금) 17:53
왼쪽부터 신임회장 김수현 장로와 직전회장 박정종 장로
【 전남】 남선교회호남협의회는 지난 10일 군산중부교회(박한수 목사 시무)에서 '일어나라 빛을 비추어라'라는 주제로 제36회 정기총회 및 제31차 선교대회를 개최하고 김수현 장로(군산노회 군산중부교회)를 신임회장에 추대하는 등 신임원을 구성했다.

남선교회호남협의회장 김수현 장로는 취임사를 통해 "남선교회가 주의 복음을 씨 뿌리고 가꾸어서 주님 나라를 빛내는 귀한 사역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협력해 달라"며, "이번 회장 재임 때 협의회 창립기념 40주년 발간사를 출판하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김수현 장로의 인도로 이광선 집사(금옥교회)의 기도, 민홍윤 장로(산이동부교회)의 성경봉독, 박한수 목사의 '발의 먼지를 털어 버리라'제하의 말씀선포, 송양수 장로(길두교회)의 봉헌기도, 박일성 목사(군산중부교회 원로)의 축도로 진행됐다.

제31차 선교대회는 박정종 장로(광주서남교회)의 인도로 김성신 장로(보성남부교회)의 기도, 정종원 장로(주안교회)의 성경봉독, 신정호 목사(동신교회)의 '슬픔이 변하여' 제하의 특강과 기도, 최규연 목사 이건회 목사 홍성언 장로의 축사, 이원우 장로의 남선교회 행동강령 낭독 등으로 진행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수현 <직전>박정종 <수석부>박일근 <부>18개지노회연합회장 ▲총무:이동춘 <부>한상인 ▲서기:민홍윤 <부>박종희 ▲회록서기:송성강 <부>오균섭 ▲회계:정종원 <부>정경수 ▲감사:김종기 송양수 박제훈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