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노회 제160회 정기노회

이경남 기자 knlee@pckworld.com
2018년 11월 13일(화) 17:53
용천노회는 지난 10월 16일 예향교회(백성훈 목사 시무)에서 494명의 노회 총대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60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이날 노회에서는 신임 노회장에 백성훈 목사(예향교회)를 선출하고 임원을 개선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개회예배는 백성훈 목사의 인도, 박노진 장로의 기도, 이명덕 목사의 '예수 정신으로 무장한 교회'제하의 설교에 이어 성찬식 후 백도웅 목사의 축도 등의 순으로 마쳤다.

정기노회에서는 이희수, 김정호, 김성철, 공종률, 이강일, 현윤재 목사와 공기태 장로에게 용천노회 소속 30년 근속 기념패를 전달했다. 또한 자립대상교회 및 년예산 1억 이하 교회 목회자를 대상으로 목조주택 건축 목공 전문가 양성 과정을 노회에서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용천노회는 지난 2018년 4월 노회 시 MOU를 체결한 미국한미노회를 초청키로 했다. 일정은 2019년 4월 중으로 중서부한미노회, 중서부한미노회, 동부한미노회, 대서양한미노회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이현신, 김현동, 강신일, 김은수, 이지용, 박상준, 방유경, 이소윤, 이동호, 임희순, 최현숙, 박정수, 조석행, 이정주, 유정은, 이만기 목사 등 16명의 목사 안수식도 있었다.

신임원명단.

▲노회장:백성훈 <부>송준영 윤동현 ▲서기:장균원 <부>류철배 ▲회록서기:권오선 <부>김영동 ▲회계:김영수 <부>한운재


이경남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