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자복지재단 '선교와 사회복지' 172호 발간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8년 10월 12일(금) 09:45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이사장:홍기숙)이 만드는 '선교와 사회복지' 통권 172호(2018년 7~9월)가 발간됐다.

이번 호에는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 이승재 국장의 '작은자 프리즘', 경북작은자의집 원장 백성희 목사의 '행복은 어디서 오는가?' 칼럼, 후원이 절실히 요청되는 작은자 학생들의 사연, 밝은동산 정수희 간호조무사의 공감 나누기, 제32회 작은자 청소년 수련회 이모저모와 소감문, 재단뉴스, 오용재 후원자의 연재소설, 건강팁, 시설보고 등이 게재됐다.

또 시설 뉴스로 호남작은자의집이 진행한 어르신 생신잔치, 시설 소독방역, 태양광 설치, 배연창 설치, 법인이사회 시설방문이 사진과 함께 실렸다.

또한 여수여성쉼터가 실시한 상담프로그램, 냅킨프로그램, 엑스포 갤러리 관람, 이사부쿠르즈 관광 등의 활동소식이 전해졌다.

경북작은자의집ㆍ작은자재가노인복지센터는 시설 뉴스로 응급 및 재난상황 대응 교육, 위생 및 건강 교육, 북아띠 공연, 찾아가는 문화활동의 진행상황을 알렸다.

밝은동산은 어르신 생신잔치, 벌교중학교 공연, 웃음치료 프로그램 등을 소개했다.

천사노인복지센터는 인지 프로그램, 와플 파티, 입간판 설치, 시설 환경 정리, 수리 봉사, 생신 파트 등의 활동 근황을 전했다.

신동하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