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사역의 이해 돕는다'

학복협 제13회 청년사역자 훈련학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8년 10월 08일(월) 10:07
학원복음화협의회(상임대표:장근성)가 오는 15일부터 11월 26일까지 남서울교회 비전센터에서 제13회 학원복음화협의회 청년사역자훈련학교를 진행한다.

청년 사역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청년사역자훈련학교는 7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1시50분 시작하며, 장근성 대표와 이상갑 목사(산본교회), 김형국 목사(나들목교회), 권영주 목사(원주제일감리교회), 이재환 목사(구로동교회), 손진원 목사(성복중앙교회), 화종부 목사(남서울교회), 김경아 강사(진로와소명연구소) 등이 △청년 사역에 대한 이해 △청년 사역자의 자기 관리 △청년 공동체와 제자 훈련 △청년 공동체와 성 담론 △청년 공동체 세우기 △청년 설교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4주 차 11월 5일에는 캠퍼스·청년 사역 컨퍼런스도 진행된다.

장근성 대표는 "이 시대 청년들을 사랑으로 품고 도전하여 하나님의 꿈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길 소망하는 청년 사역자들을 초대한다"라며 "사역자들과 청년사역의 열정과 전문성을 더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청년사역자훈련학교는 청년부 및 캠퍼스 사역자, 관심자는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문의는 전화 02)838-9743로.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