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

예장 고신 68회 총회, 총회장 김성복 목사 선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8년 09월 20일(목) 15:26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총회는 지난 11~14일 천안 고려신학대학원 대강당에서 '화평함과 거룩함을 따르라'를 주제로 제68회 총회를 개최했다. 목사 장로 총대 522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회는 개회예배 후 총회 임원과 총회 유지재단, 학교법인 고려학원 이사, 세계선교회 이사, 총회 사무총장 선거 등을 진행하고 회무를 진행했다.

이번 총회에서는 총회장 후보에 단독 출마한 김성복 목사(연산중앙교회)가 스마트보트 전자투표를 통해 당선됐다. 또 목사 부총회장엔 신수인 목사(양산교회), 장로 부총회장은 서일권 장로(제5영도교회), 4년 임기의 신임 사무총장에 이영한 목사가 선출됐다.

이외에도 고신 총회는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이 전개하고 있는 국가인권정책기본계획(NAP) 독소조항을 반대하는 운동에도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또 지난 총회에서 결의된 교회법 연수과정 신설에 따른 시행안을 확정하고, 교회법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시행하기로 했다. '합신총회와의 교류추진위원회'는 '대외교단과의 교류위원회'로 명칭을 변경하고 타 교단과의 교류를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신임원 명단.

▲총회장:김성복 <부>신수인(목사) 서일권(장로) ▲서기:정태진 <부>정은석 ▲회록서기:최성은 <부>강영구 ▲회계:김충무 <부>황성진

임성국 기자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