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노회, 제170회 정기노회 개최

[ 교단 ]

최샘찬 기자 chan@pckworld.com
2018년 04월 12일(목) 12:22

【전주=최샘찬 기자】 전북노회(노회장:강명식)는 지난 10일 전주시온성교회(황세형 목사 시무)에서 제170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총회 총대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이충일 목사가 인도한 개회예배는 김성수 장로의 기도, 조호영 목사의 성경봉독, 강명식 목사의 '오직 생명의 말씀으로' 제하의 말씀선포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노회원들은 '우리나라의 자유와 위정자들이 하나님의 공의를 이루고 악법을 제정하지 않도록, 한국교회가 말씀으로 회복돼 생명의 말씀에 순종할 것과 전북노회 120개 교회와 목사 장로회원, 성도들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으며, 이병준 이청근 목사와 송종창 장로가 각각 기도를 인도했다.

강명식 목사는 말씀선포를 통해 "험한 세상을 살아가지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만을 믿고 나아갈 때 세상을 이기고 승리의 면류관을 얻게 된다"며, "말씀에 순종하고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하늘의 비전을 갖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제자가 되길 축복한다"고 전했다.

이후 직전 노회장 이병준 목사와 전 회계 이동춘 장로에게 노회 화합과 발전을 위해 헌신에 감사의 뜻으로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이용범 목사가 공로목사로 추대됐다.

또한 14일 열린 목사안수예식에서 고석준 이태성 송진수 오민준 임기환 안사무엘 한귀안 목사가 안수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강명식 전영복 황세형 이병우 양인석 방운술 심태식 이청근 고영환 정욱
▲장로:김성수 송종창 안영환 이동춘 전상문 이영진 김영래 이선식 황선택 구창회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