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여전도회연합회 제29회 정기총회 개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8년 03월 21일(수) 16:07

【남원노회 연합회】 남원노회 여전도연합회는 지난 3월 9일 남원동북교회(김범준 목사 시무)에서 29교회 148명의 총대들이 참석하여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 대주제 아래 제29회 총회를 가졌다.

최양숙 회장(성수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김귀이 회장(동북교회)의 기도, 이향자 회장(서남교회)의 성경봉독, 각지교회회장단 찬양, 김범준 목사의 '말세에 더욱 필요한 경건한 믿음(딤후 3:1~5)' 제하의 설교가 있었다.

이어진 순서에서 남선교회연합 부회장 김종기 장로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회장 권복주 장로의 격려사 후 여전도회 연합활동에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영락교회 강광원 목사에게 감사패가 전달되었으며, 노회장 기옥종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딤후2:15)' 제목의 사업소개 시간엔 여전도회의 역사와 함께 여전도 회원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시키며, 부르심에 합당한 대로 충성되이 연합사업에 헌신하기를 당부하는 권복주 장로의 열강이 총대들의 마음을 뜨겁게 하였다.

최양숙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진행된 총회에서는 당석헌금과 작은사랑저금통 봉헌식을 갖고 정회 후 이어진 속회에서 신임 회장 권성희 권사(주천교회) 외 임원을 선출하였다.

이후 신임회장의 사회로 총무 및 각부부장, 차장을 인준하고 신년도 사업계획 인준, 예산안 심의, 우수 지회 시상 등 절차에 의해 순서를 진행하고 폐회예배 후 총회의 모든 일정을 마쳤다.

우수지회는 남원의 산내, 한사랑, 신호등, 인화, 주생교회 등이며 임실의 둔덕, 겨자씨교회, 그리고 순창의 인계제일교회 등이다.

신임원 명단. ▲회장:권성희 <부>권흥순 유승순 신춘희 ▲서기:신해자 <부>이금숙1 ▲회계:우길남 <부>이금숙2 ▲총무:조판님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