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예수님의 마음으로 사랑을 전하자"

[ 교단 ] 순천노회, 사랑으로 겨울나기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8년 02월 26일(월) 18:37

【순천ㆍ여수】 순천노회(노회장:김종구) 사회봉사부는 지난 2월 13일 광의교회(주명철 목사 시무)에서 총회 사회봉사부 정책 사업인 '사랑으로 겨울나기' 행사의 전달식을 가졌다.

순천노회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두 달간 70여 교회가 참여해 불우 이웃과 장애자 독거노인 결손가정 편부모가정 차상위계층 등 75가정에 각각 찹쌀 20kg 2포와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를 위해 순천노회는 총회 사회봉사부 지원금과 노회 산하 장학금, 개교회 후원 등으로 2100여 만원을 모아 이웃에게 사랑을 전했다.

순천노회 사회봉사부장 김진영 목사(순천세광교회)는 "추운 겨울에 예수님은 마음 따뜻한 자를 찾고 계신다. 얼음장 같은 세상에 총회 기조에 따라 교회가 세상 속으로 들어가 지역사회와 함께한 것이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자발적으로 참여한 개교회 목회자와 성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날 김진영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감사예배는 원강연 장로의 기도, 배규현 목사의 설교, 김형덕 목사의 경과보고, 부노회장 배규현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으며, 노회장 김종구 장로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