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와 지역을 위한 조찬기도회

[ 교계 ] 순천시기독교총연합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8년 02월 26일(월) 18:19

【순천ㆍ여수】 순천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홍정래)는 지난 2월 12일 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2018년 순천시 조찬 기도회를 개최하고, 국가와 지역을 위해 기도했다.

기도회에선 △국가의 안녕과 지도자들을 위해 △순천시 복음화와 이단척결을 위해 △순천시의 건강한 시정과 공직자들을 위해 등의 기도 제목에 따라 주병규 목사(순천삼일교회) 이창열 목사(성북교회) 윤보원 목사(승평교회)가 각각 인도했다.

홍정래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는 윤세광 목사(순천영향성결교회)의 기도, 강동열 목사(순천화평교회)의 성경봉독, 안금남 목사(서로사랑하는교회)의 '한사람' 제하의 설교, 박경문 목사(동부제일교회)의 광고, 박용수 목사(연향제일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조찬기도회는 순천시와 순천시청 기독선교회에서 후원했으며, 예배 후엔 조충훈 순천시장과 임종기 순천시의회의장이 참여해 인사말을 전했다. 조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순천시의 내방 관광객이 910만명으로 두배 가까이 뛰고 교통문화지수 평가에서 전국 3위로 오른 것은 수준 높은 시민문화의식이 뒷받침된 결과"라며, "이러한 오병이어 같은 기적은 순천을 사랑하는 목사님, 장로님, 권사님들의 기도와 관심 덕분이라 감사드리며, 더 행복한 도시 살기 좋은 순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