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여전도회 제6회 총회 개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8년 02월 21일(수) 11:56

【충주노회 연합회】 충주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권오자)는 지난 2월 6일 충주예성교회(추성은 목사 시무)에서 총대 26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총회를 개최했다.

"너희는 거룩하라 이는 나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 거룩함이니라 (레19:2)" 주제아래 권오자 회장의 인도로 드린 개회예배는 이순원 직전회장 기도, 이경미 부회계 성경봉독, 본회 찬양대의 찬양, 이성욱 노회장(유포교회) 설교로 '상속된 미래유산'이라는 말씀을 전하고, 추성은 목사(예성교회)의 성찬집례, 신철수 장로(충주노회장로회 전 회장)와 연제봉 장로(남선교회장)의 축사, 조세환 목사(교육부 총무)와 홍기숙 장로(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전 회장)의 격려사로 진행되었다.

또한 부회장 전영재 장로의 사회로 이영진 목사(삼보교회)의 '하하, 아멘 YES!' 제목의 강의는 모두에게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이어 열린 총회에서 임원회 및 실행위원회 보고 각 부와 5시찰 사업보고가 이어졌으며, 총대들은 한해 동안 헌신한 리더들을 박수로 격려했다.

이어서 폐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정진자 권사의 인도로 추성은 목사(예성교회)의 '오직 한가지 만이라도'의 말씀과 작은자 사랑저금통 봉헌으로 일정이 마무리 되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