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청 앞 어둠을 밝히는 성탄트리

[ 교계 ] 순천시기독교총연합회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7년 12월 18일(월) 18:47

【순천ㆍ여수】순천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홍정래)는 지난 11일 순천시청 앞 광장에서 2017 성탄트리 점등 축하예배를 가졌다.

순천기총 회원과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예배는 회장 홍정래 목사(한소망교회)의 인도로 부회장 류보은 목사(광천교회)의 기도, 김웅부 목사(새소망교회)의 성경봉독, 최경학 목사(강남중앙교회)의 '어둠을 밝히는 빛' 제하의 설교와 안금남 목사(서로사랑하는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날 예배엔 조충훈 시장(순천시)과 임종기 의장(순천시의회)가 참여했으며, 조 시장은 "성탄트리의 불빛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에너지를 나누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시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11월 24일 순천대대교회(공학섭 목사 시무)에서 제29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원을 구성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홍정래 ▲공동회장:박용수 박노성 양민정 <부>안정순 송재선 서종인 강철기 김진영 오상영 김규곤 류보은 오영재 김영준 정은석 홍성호 이영수 장경태 이춘우 고희영 임채일 권봉길 박만희 이승수 정대기 김원영 송외천 김환영 이성수 ▲총무:박경문 <부>정성수 김선동 문영찬 주병규 유영준 ▲서기:윤세광 <부>강동열 ▲회계:신영식 <부>진외문 ▲감사:정병주 강태현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