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블리오드라마로의 초대 토크 세미나 개최

[ 다음세대 ] 성서ㆍ설교ㆍ목회 주제로 3인3색 토크, 오는 23일 오후 6시 장신대서

이수진 기자 sjlee@pckworld.com
2017년 11월 13일(월) 10:53

몸으로 읽는 성경 '비블리오드라마'를 성서와 설교, 목회의 각 분야에서 이야기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비블리오드라마교육연구소(소장:고원석)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장신대 세계교회협력센터 2층 새문안홀에서 비블리오드라마로의 초대 토크 세미나를 열고, 성서ㆍ설교ㆍ목회의 세 가지 주제로 3인3색 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의 부제는 '다시는 같은 방식으로 성경을 읽지 않겠다'이다.

손성현 목사(창천교회)가 '함께 하는 속깊은 청년 목회', 고원석 교수(장신대)가 '남다른 성서교육', 허요환 목사(안산제일교회)가 '듣고 느끼는 완전공감목회'에 대해 강의한다.

비블리오드라마는 성경이 나에게 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이 되기 위해 눈으로 읽는 것을 넘어 몸으로 체현해 내는 성경학습의 새로운 형식이다. 동 연구소는 성서교육을 위한 새로운 접근방법인 비블리오드라마가 교회교육 현장에서 더욱 쉽고 편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연구하기 위해 2015년 설립됐다.

이번 토크세미나 참가인원은 40명 제한이며, 참가비는 3만원(학생은 1만원)이다.
☎ 010-4662-3792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