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안노회 여전도회, 제51회 하기 수련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7년 08월 03일(목) 08:22

【경안노회 연합회】경안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서정자)는 지난 7월 11일 안동교회(김승학 목사 시무)에서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약4:8)"를 주제로 하기수련회를 개최했다.

서정자 회장(안동교회)의 사회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박은주 서기의 기도, 김승학 목사의 '하나님을 가까이 하는 사람들(약4:8)'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 목사는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는 데 장애물이 되는 죄의 해결법을 소개하며, "하나님을 향해 회개하며 한마음으로 나아갈 때 기쁨이 있고 삶의 자리에서 베푸시는 은혜를 체험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특강 강사로는 서울 신림중앙교회 김후식 목사가 초빙돼 '너, 하나님의 사람아'와 '주인의식을 갖고 헌신하라'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사람이 되려면 충만함, 거룩함, 정결함, 신실함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며, 뜨거운 열정을 가지고 영적 감동이 있는 교회를 이뤄갈 것을 당부했다.
특강 후에는 녹산 육군훈련소 연무대교회 건축을 위한 바자회와 찬양발표회가 이어졌다. 이날 연합회는 실행위원들을 중심으로 의류, 견과류, 재활용품, 음료수, 잡화, 안동찜닭 등을 판매했으며, 참석한 600여 명의 회원들은 바자회와 음악회를 통해 친교했다. 수련회는 김신정 전회장의 폐회기도 후 여전도회가 제창으로 마쳐졌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