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신대 총동문회 54회 정기총회

[ 교단 ] 신임 동문회장 서순석 목사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7년 06월 05일(월) 16:54

호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6월 1일 학교 예음홀에서 총동문회 및 제54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원을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하고 학교발전을 위해 기도했다.

동문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총동문회 개회예배는 서순석 목사(금호벧엘교회)의 인도로 이충일 목사(주내맘교회)의 기도, 김민식 목사(동광교회)의 '믿음의 경주' 제하의 설교, 최흥진 총장과 최원탁 목사의 축사, 증경총회장 채영남 목사와 나정대 목사의 격려사 등으로 진행됐다.

김민식 목사는 "믿음의 경주를 통해 호남신대 동문이 아름다운 교류 속에서 사랑을 나누고 학교사랑에 대한 마음과 뜻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 예배에서는 모든 참석자들이 △모교 발전 △동문과 섬기는 교회 △한국교회와 나라와 민족 등을 위해 합심 기도하고, 남택률 목사, 서진선 목사, 최정원 목사가 대표기도했다.

한편 이어 열린 정기총회에서는 신임회장에 서순석 목사, 수석부회장에 이충일 목사, 총무에 신은수 목사(열린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구성하고 모교 발전을 위해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신임회장 서순석 목사는 "모교로부터 받은 사랑이 너무나 크다. 그 사랑을 다시 기억하며 나눌 수 있도록 봉사하게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며, "호남신대 모든 동문이 하나되어 학교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더욱 화합하고 화목하며 단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특별히 재임중인 사랑하는 후배 학생들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기억하며 낙심하지 말고, 더욱 전진하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서순석 ▲수석부회장:이충일 <부>리종기 정연수 남택률 서진선 최정원 임한섭 김성기 김윤순 박남수 ▲총무:신은수 <부>유호정 ▲서기:이종문 <부>최기원 ▲회록서기:박병준 <부>노인술 ▲회계:장경태 <부>진태동 ▲감사:김준영 김학균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