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장신대 총동문회 제59회 정기총회 개최

[ 교단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7년 06월 02일(금) 14:39

부산장신대학교 총동문회 제59회 정기총회가 지난 5월 29~30일 남대문교회에서 열려 주요회무로 임원이 개선됐다.

130여 명의 동문들이 모인 이날 임원선거를 통해 신임 총동문회장에 손윤탁 목사(남대문교회), 수석부회장에 최구영 목사(감천교회)를 각각 선출했다.

손윤탁 목사는 "학교와 동문회가 협력해 경쟁력 있으면서 큰 대학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하며 전 동문들이 화합하여 아름다운 결실들이 계속 맺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정기총회에서 앞서 총동문대회에서는 모교를 빛낸 동문들을 위한 '장한동문상' 수상자로 선정된 천영호 장로(한국기독공보 사장ㆍ기독언론부문), 정해진 목사(남가주명성교회ㆍ해외교민목회부문), 김철환 선교사(캄보디아ㆍ해외선교사부문) 등의 시상식을 가졌다.

천영호 장로는 한국기독공보 사장으로 복무하면서 교단의 화합에 앞장서고 적자 경영의 신문사를 2년만에 정상괘도에 올려 부실을 완전히 해소하며, 직원들의 바른 신앙지도를 돕는 등의 공적이 인정됐다.

정해진 목사는 해외총회장을 역임하며 대한민국을 빛낸 위대한 인물대상까지 수상하고, 탁월한 리더십을 교민사회와 한국교회에 보인 공적이 있다.

김철환 선교사는 상이군인 출신으로 장애를 극복하고 캄보디아에서 교회 개척, NGO긍휼사역, 학교(교육)사역을 활발히 전개한 헌신이 인정됐다.

또 부대행사로 기수별 모임, 경품추첨, 서울시티투어 등이 마련돼 친교와 단합을 다졌다.

한편 개회예배 설교는 총회장 이성희 목사(연동교회)가 맡았으며, 김창영 목사(동성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손윤탁 ▲수석부회장:최구영 <부>전성진 윤병수 최창덕 서성규 최판림 황형찬 이인수 김성렬 최송규 장기성 이종수 김성국 이동훈 ▲수석총무:이지형 ▲총무:최종호 이현 이인영 이성주 이필숙 ▲서기:김기성 <부>옥봉환 ▲회계:조해 <부>임상민 ▲감사:조남건 임명광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